Q&A
회원 갱신과 관련한 문의
정이랑 2018.09.28 3375
안녕하세요?

작년 10월에 처음 회원으로 가입신청하였고,
최근 로그인시 회원 갱신하라는 메시지가 떠서
홈페이지 안내된대로 회원가입을 하고 입회비를 제외한 금액을 송금하여
회원처리가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니
 1. 새로운 회원번호가 부여되었고
 2. 기존만료일이 2018-10-12 이 2019-10-12로 연장된 것이 아니라, 2019-09-24로 별도 처리가 되어 있는데
정상적으로 회원 갱신처리가 된 것인지 궁금하여
질문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상태: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연회원의 경우 갱신 시 새로운 매번 회원번호가 부여되게 됩니다.
입금일 기준으로 승인 날짜를 지정하고 있어서 10월 12일이 아닌 9월 24일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이랑님의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
:작년 10월에 처음 회원으로 가입신청하였고,
:최근 로그인시 회원 갱신하라는 메시지가 떠서
:홈페이지 안내된대로 회원가입을 하고 입회비를 제외한 금액을 송금하여
:회원처리가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
:그런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니
: 1. 새로운 회원번호가 부여되었고
: 2. 기존만료일이 2018-10-12 이 2019-10-12로 연장된 것이 아니라, 2019-09-24로 별도 처리가 되어 있는데
:정상적으로 회원 갱신처리가 된 것인지 궁금하여
:질문남깁니다.
:
:감사합니다.
0 개의 댓글
(댓글을 남기시려면 사이트에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